괴산군소식

사리면 이관식 쌀전업농회장, 김영희 적십자봉사회장 부부 저소득가구를 위한 후원금 기부

꺽정님 2022. 10. 7. 14:59

사리면 이관식 쌀전업농회장, 김영희 적십자봉사회장 부부 저소득가구를 위한 후원금 기부

 

〈충북 괴산타임즈 홍영아 기자〉= 충북 괴산군 사리면 이관식 쌀전업농회장, 김영희 적십자봉사회장 부부는 지난 7일 지원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가구를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사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후원금은 사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상돈)에 전달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리면 저소득가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관식, 김영희 회장 부부는 사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으며, 사리면 쌀전업농회 및 적십자봉사회 회장직을 맡아 사리면 발전에 적극 힘쓰고 있다.

 

이관식 쌀전업농회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리면 저소득가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희 적십자봉사회 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지역복지를 위해 열심히 힘쓰겠다”고 말했다.

 

연미영 사리면장은 “사리면 저소득가구에 큰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들이 사리면 주민들에게 잘 전달되어 의미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