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소식

사)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괴산지회 제5회 정기공연

꺽정님 2024. 6. 21. 16:52

사)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괴산지회 제5회 정기공연
괴산 예총 회원 단체 공연 이어져

〈충북 괴산타임즈 홍영아〉=초록으로 변한 나뭇잎의 푸르름이 짙게 익어가는 6월, 괴산 연예예술인총연협회 회원 단체들의 제5회 정기 공연이 21일 오후 괴산예술문화회관에서 막이 올랐다.

이날 정기 공연에는 송인헌 군수 내외분, 신송규 군 의장 송영순 군의원, 이문희 괴산예총회장, 김춘수 괴산문화원장이 참석하여 정기 공연을 축하했다.

한국 연예 예술인총연합회 괴산지회(지회장 이금용)주관, 한국예총 괴산지회 주최, 괴산군이 후원한 이날 행사는 괴산 예총 회원들이 12개 마당으로 느티울 청명 사물놀이, 송용직 노래, 나루터 메아리(색소폰), 해바라기(하모니카), 김세희(노래), 강민(노래), 정진우(노래), 전송연(댄스), 이금용(노래) 등으로 공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들려주었다.

송인헌 군수는 우리 지역 문화예술의 한 축을 담당하는 괴산 연예예술인총연협회 괴산지회는 예술 활동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회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매년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 지역의 문화 수준을 한층 높여 왔다며 회원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달 우리 군은 빨간 맛 축제를 개최하여 많은 찬사를 받았다며, 빨간 맛 축제가 괴산군의 새로운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당부했다.

이금용 회장은 오늘 공연을 통해 군민 모두가 힘을 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면서, 이번 공연이 우리 생활 한편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장르로 함께 한다면 정서적 넉넉함과 여유 속에서 삶의 질도 윤택해질 수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