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소식

제2회 괴산성모병원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 개최

꺽정님 2024. 6. 1. 09:05

제2회 괴산성모병원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 개최

〈충북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 제2회 괴산성모병원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지난 31일 괴산군 정용리 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됐다.

성모병원파크클럽 및 괴산군 파크골프 협회가 주최 주관한 이날 파크골프 대회는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거행됐다.

이날 경기에서 단체전 종합 우승은 백세클럽이 차지했으며 단체전 남 : 1위 남산클럽, 단체전 여 : 1위 백세클럽이 차지했다.

​개인전
남자 : 1위 이재원(동진클럽)
여자 : 1위 유명해(백세클럽) 씨가 각각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성모병원 파크골프클럽이 창단되면서 두 번째로 개최하게 된 괴산성모병원 이사장 배 파크골프 대회는 송인헌 군수 내외분, 경한호 노인지회장,강영목 괴산군체육회장, 김춘수 문화원장, 김종호 괴산군 파크골프 협회장과 5개 클럽 회원이 참석했다.

이주환 성모파크클럽 부회장의 개회 선언에 이어 나숙연 성모병원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군민들의 건강과 아울러 체력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성모 파크골프클럽을 창단하게 되었다며 기존 선배 클럽과 함께 파크골프 저변 확대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종호 협회장은 그동안 많은 어려움속에서 파크골프 회원들과 함께 지켜온 세월이 하나하나 생각난다면서 제2회 괴산성모병원 이사장 배 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했다.

송인헌 군수는 두 번째 개최되는 괴산성모병원 이사장 배 파크골프 대회를 축하한다며, 파크골프 협회가 발족하면서 괴산군도 점차 회원이 증가하고 있는 것을 보면 파크골프가 매력적인 종목인 것 같다고 했다.

아울러 송 군수는 파크골프 인구가 지난해 기준 150명에서 300여 명으로 증가했다며 괴산군도 파크골프 협회의 발전 및 저변 확대를 위하여 동진천 정용교 아래 파크골프장 부지를 확보하여 파크골프장을 만들게 되었다며, 더 많은 군민이 파크골프를 통해 건강한 심신으로 몸을 단련하여 즐거운 생활 하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이날 임상빈, 최천 씨는 나숙연 성모클럽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개회식에서 내빈들의 시타와 기념 촬영을 끝으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