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소식

역시 일 잘하는 박덕흠 의원, 보은‧옥천‧영동‧괴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행안부 특별교부세 83억 원 확정!

꺽정님 2022. 10. 12. 14:10

역시 일 잘하는 박덕흠 의원, 보은‧옥천‧영동‧괴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행안부 특별교부세 83억 원 확정!

 

〈충북 괴산타임즈 홍영아 기자〉=박덕흠 의원(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군, 국민의힘)은 지역 내 시급한 현안 추진을 위해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이하 특교세) 83억 원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정한 특교세는 ▲보은군 ‘제설창고 신축사업(18억)’, ‘속리산 사계절놀이터 조성사업(5억)’ ▲옥천군 ‘장애인 복지관 신축(7억)’, ‘지방도 자동제설장비 설치(7억)’, ‘이원-평촌소하천 정비사업(6억) ▲영동군 ‘남전-가동 간 도로확포장공사(7억)’, ‘물한계곡 주차장시설 개선사업(6억)’, ‘레인보우 공원조성사업(7억)’ ▲괴산군 ‘당아재 귀촌단지 농어촌도로 확포장 공사(10억)’, ‘광덕 소하천 정비사업(10억)’ 등 이상 총 10건이다.

박덕흠 의원은 “지역의 시급한 현안을 파악하기 위해 지역구 군 담당자들과 여러 차례 면담을 통해 사업 필요성을 확인하고, 행안부를 설득해 특교세 확정을 위해 노력을 다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구 사업 가운데 정부 지원이 필요한 사업을 면밀하게 살펴보고 예산이 필요한 부분은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정부를 설득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