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소식

제5회 괴산 청·바·지 토크 콘서트 개최

꺽정님 2023. 12. 21. 05:09

제5회 괴산 청·바·지 토크 콘서트 개최

2023년 청소년이 바라보는 지금

〈충북 괴산 타임스 홍영아 기자〉=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20일 ‘제5회 괴산 청·바·지(청소년이 바라보는 지금)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괴산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유현)는 괴산군의 청소년과 가족, 청소년지도자 포함 500여 명을 대상으로 ‘제5회 괴산 청·바·지 토크 콘서트’를 20일 오후 1시 30분 괴산문화 예술 회관에서 2023년 "청소년이 바라보는 지금" 토크 콘서트를 열었다.

​다섯 번째 청·바·지 토크 콘서트는 특강과 지역 초·중·고등학교 청소년 밴드, 댄스 공연,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강으로 유튜버 성우 쓰복만 김보민의 꽃길이 아니라서 오히려 좋아! 주제로 한 강연이 이어졌다.

​또한, △마이폴학교 사물놀이 동아리 공연△이화령 지역아동센터 벨리댄스 △월드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이 펼쳐졌다.

​유현 센터장은 “5년째를 맞이하고 준비하는 청·바·지 토크 콘서트가 괴산 청소년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청소년과 함께하는 건강한 청소년문화 형성에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반주현 부 군수는 “제5회 청·바·지 토크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의 청소년이 더 많은 영역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을 보낸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