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소식

2022년 한여농, 사랑 나눔 김장 행사

꺽정님 2022. 11. 2. 05:57

2022년 한여농, 사랑 나눔 김장 행사

한국여성농업인 괴산연합회, 220가구에 김치 전달

 

〈충북 괴산타임즈 홍영아 기자〉= 한국 여성 농업인(이하 한여농) 괴산지회(회장 신우숙)12022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한국수력원자력() 괴산수력발전소(소장 김영복)의 후원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올해 세 번째 행사로 괴산군 읍·220가구에 이날 담은 김장, 김치와 깍두기가 전달된다.

 

신우숙 한여농 회장은 괴산수력발전소에서 2천만 원의 지원으로 김치를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도록 힘써주신 김영복 소장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관내 11개 읍·면 회장들과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했다.

 

김영복 괴산수력발전소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한여농 회원님들의 정성과 함께한다는 마음이 뜻깊은 행사를 만들어 주신 것 같다며, 한여농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송인헌 군수는 후원금을 보내준 괴산수력발전소 김영복 소장과 바쁜 요즘 시간을 내어 김치담그기 행사에 참여해준 한여농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오늘 정성을 다해 담가준 김치는 어렵고 외로운 분들에게 다시없는 여러분들의 따뜻함까지 전달될 것이라고 했다.

 

이날 사랑 나눔 김장 행사는 송인헌 괴산군수 내외분, 문석구 부군수, 김영복 괴산수력발전소장, 신태혁 행정복지국장, 이민표 농업건설국장, 최병렬 소장, 연미영 사리면장 등이 김치담그기와 깍두기 담기에 참여했다.